본문 바로가기
오늘뭐입지?

스포트웨어 브랜드 / 필라테스복 / andar, STL

by 리니첼 2019. 6. 5.


안녕하세요~ 글로씨한 삶을 소통하는 쎌리네입니다.












요즘 관심이 많아진 종목 필라테스!


요즘 저도 필라테스 강습을 시작하게되었는데요,


숨깊게 들이쉬고기구도 잡아당기고, 폼롤러도 돌리고, ,,,






>>> 필라테스/ 희진씨 팔로우미에서 한 필라테스. 진짜 예뻐요..❣️❣️❣️❣️❣️


 #09:43 






속근육을 움직이는 운동이라고 하네요. 그래서 그런지 할때도아프고 끝나고도아파요,,,


ㅎㅎㅎ

 

코어근육을 발달시키는 운동이라 기초체력증진에 좋을것같아요!















학원에 다니기 위해 필라테스 복 쭉 찾아보았어요.


이전까지는 필라테스복을 따로 구입해본적이 없었어요. (레깅스던~ 탑이던~ 낫띵)






젝시미스, 안다르 등 대표브랜드 추천이 많았는데



안다르가 레깅스에 와이존 seamless 디자인에, 와이존이 부각이 잘 안된다고 하여 픽했슴당












#필라테스복 #안다르














신세경씨가 메인 모델이네요. 이미지와 잘어울리는듯














에어쿨링/ 뉴지니 1+1 / 58,000 w








제가 구매한 레깅스 뉴지니








그중 하나 딥나이트 






음 듣던대로 와이존 부각이 잘안되는게 (다른브랜드 착장에 비해 제일 안나요!) 제일 좋았어요.


쫀쫀함도 좋고~ 에어쿨링이 땀이났을때 빨리 마르게 해준대요 


아직 땀 많이 안나봐서 나보고 알려드릴게요 ㅋㅋㅋㅋ








#필라테스복 #STL



























안다르 구매 며칠 후,

아침에 일어나서 인터넷을 하는데..


ㅎㅎㅎ

추성훈&야노시호  부부가 모델로 하는 브랜드를 발견한거에요








STL 










먼저 맘에 들었던 특징은 가격이 안다르에비해 절반정도에요.

좀 아쉬운점은 와이존이 좀 보인다는것?





가격



에어쿨링/ 뉴지니 1+1 / 58,000 w

세븐데이즈&퓨어 1+1 / 24,300 w



다른 아이템들도 전반적으로 비슷하게 경쟁력있는 가격대에요.








와이존










구매한 안다르에 비해선 부각되지만 그렇다고 완전 보이는편은 아니에요.


속옷 심리스로 입어야 라인 덜보여요.



😶









 레깅스 저는 세븐데이즈 다크카키, 딥핑크 구매했는데

다크카키 진~짜진짜 예뻐요.! ㅠㅠ 영롱  















그 리 고 !





STL 브라탑 디바/ 19,300 w











브라탑......


매장까지가게만든 주인공 ...


몇가지 색상은 온라인에 있는데 제가 원하는 헤이즐럿 색상이 없어서


직접 백화점에 갔어요. 




원하는색상이 없다면 전화해보고 방문해보세요~







착용 후기





쫀쫀함도 좋고 등 뒤에 일자로 파인 디자인으로 바닥에 등이 많이닿는 운동이면 


안배기고 좋은거같아요.

















전반적 총평을 보면........









 저는! STL입니당~




가격경쟁력 : STL > ANDAR (절반가격)

퀄리티 : 비슷, 와이존은 안다르 굿

 디자인 : 비슷하게 심플해요




ANDAR     https://www.andar.co.kr

STL          http://www.beststl.com







후에 오래 입어보고 후기 덧붙일게요~ 






로씨들! 읽어줘서 고맙습니당 ^.~



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