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데이트뭐하지/서울근교

IKEA 광명점 | 쇼룸 구경 | 크리스마스 세일 (11.01~ )

by 리니첼 2019. 11. 10.



"스웨덴 브랜드 IKEA"




IKEA 크리스마스 세일 중

19.11.01 ~ 


최대 70%










​ 먼저 밥부터...

이케아는 왜 밥이 모형같이 생겼을까. 맛도 모형...

하지만 가격은 여느식당보단 괜찮하죠. 

무엇보다 안배부른데 구경 못하니까. 



​ 이케아 물건으로 꾸몄겠죠? 



정말 갖고 싶었던 것. 집에 저런 똑같은 거울 있는데 뿌서짐...



​ 저기 앉지 말라고 할줄 알았는데, 다른 선반은 앉아보라고 써있었다는.



저 종이 전등 실물 영접함.

만져봤는데 약간 한지 100g 느낌의 종이


누욕의 어느 가정집 스타일


 내가 7살 짜리 아들이 있다면 꾸며주고 싶은 방

 모험심을 키워줄 것 같은 셀프 옥탑방 st




 식도구는 필히 모두 건조후 수납




마르케라드 컬렉션? 입점 처리가 안되었다고 하네요.

참고하시길~ 






메리크리를 위해 한번 가보는것도 추천! 

예전에 집에 가구 없을땐 많이 샀는데

지금은 뭐 사고싶은게 딱히..



저는 물욕이 많진 않아

 양초 대짜리 하나 900원짜리 겟

(물욕이 많진 않지만 대따 큰걸 좋아한다.)











https://www.ikea.com/kr/ko/



댓글